미션:
“함께하는 육아, 행복도시 대구”(Happy Edu-City Daegu)
비전:
건강한 영유아, 행복한 가정,신뢰받는 어린이집을 위한 포괄적 육아서비스체제 구축
추진방향:
- 5대 가치
- 브랜드(Brand)
- 고객수요(Customer)
- 핵심사업(Business)
- 인지도(Awareness)
- 네트워크(Network)
- To-Be
- 특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
- 수요자 니즈에 따른 맞춤형 주문식 프로그램구성
- 선택과 집중을 통한 핵심대표사업 발굴·육성
- 컨텐츠 개발 및 홍보 프로모션을 통해 대국민 인지도 강화
- 지역 내 인적/물적/지적 자원의 적극적 활용을 통한 시너지 창출
- 발전목표:
- 건강한 영유아
- 행복한 가정
- 신뢰받는 어린이집
- 함께하는 지역사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