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육아종합지원센터 이용자 민원 및 고충처리 안내 1. 민원 접수 방법 :온라인 및 오프라인 창구 마련 구분 | 민원 접수종류 | 민원 접수방법 | 1 | 방문 접수 | 안내데스크, 사무실 등 센터 방문접수 | 2 | 전화 접수 | 053.421.2346 센터 전화접수 | 3 | 건의함 접수 | 1층 쉼터 건의함 접수 | 4 | 메일 접수 | tgcare@daum.net 센터 메일접수 |
2. 고충 처리 절차 3. 고충분류 구분 | 사업구분 | 고충분류 | 1 | 공통 | 시설이용(체험실, 도서실, 장난감대여실, 주차장 등) | 센터 홈페이지 및 SNS 이용 | 2 | 어린이집지원 | 어린이집지원사업 관련(대체교사지원, 보육교직원 상담 등) | 3 | 가정양육지원 | 가정양육지원사업 관련(부모교육, 가족참여프로그램, 육아상담 등)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