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정보마당

정보마당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보기의 제목, 작성자, 조회, 등록일, 수정일, 공유하기, 내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.
이용자 민원 및 고충처리 안내
작성자 대구센터 조회 1056
등록일 2018-02-19 수정일 2018-07-27
공유하기
(새창)네이버공유하기
(새창)페이스북공유하기 (새창)트위터공유하기

 대구육아종합지원센터 이용자 민원 및 고충처리 안내

 

1. 민원 접수 방법 :온라인 및 오프라인 창구 마련

구분

민원 접수종류

민원 접수방법

1

방문 접수

안내데스크, 사무실 등 센터 방문접수

2

전화 접수

053.421.2346 센터 전화접수

3

건의함 접수

1층 쉼터 건의함 접수

4

메일 접수

tgcare@daum.net 센터 메일접수

 

     

2. 고충 처리 절차

 

  

 

3. 고충분류

구분

사업구분

고충분류

1

공통

시설이용(체험실, 도서실, 장난감대여실, 주차장 등)

센터 홈페이지 및 SNS 이용

2

어린이집지원

어린이집지원사업 관련(대체교사지원, 보육교직원 상담 등)

3

가정양육지원

가정양육지원사업 관련(부모교육, 가족참여프로그램, 육아상담 등)


▶ URL안내
이전자료, 다음자료을 나타내는 표입니다.
이전자료 2018년 2월 어린이집 평가인증 결과발표
다음자료 [공지] 2024년 대체교사지원사업 안내